이태원 클럽 메카 5월 21,22,23,24 4일 논스톱 스케줄입니다!

안녕하세요, Schedule 1입니다^^

이번주 이태원 크라운호텔에 위치한 클럽메카에서 열리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요일 Arcade파티는 바에서 한잔 드시거나 혹은 입장할때 배팅권을 받아 주사위를 굴려 점수에 따라 테이블까지 증정해 드리는 주사위 게임 파티입니다. 와서 음악듣고 춤만 추는게 아니라 MECA PLAYAZ가 진행해드리는 게임도 참여하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세요~^^


아, 그리고 이번주부터 매주 목요일은 8시부터 OPEN한다는점 꼭 잊지마세요!! 무려 12시까지 무료입장에 2 free drink가 기본!! 


금요일은 KOUNT, CLUB IN KOREA 파티팀이 함께 만들어가는 어벤져스 코스튬 파티! 영웅 코스프레 디제이라인업(SOO, NOISEHOUND, A-KIT)과 함께 가슴속 뜨겁게 잭 다니엘을...^^; REDZONE에선 TRAP과 함께 최신 트랜드 힙합을 즐겨보세요~!
코스튬플레이 입장객 대환영입니다!


토요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SAN-E 스페셜!!! 미유미유의 주인공 SAN-E와 함께 불토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SAN E 의 오픈축하영상!! 토요일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번주는 월요일 석가탄신일인거 모두 아시죠? ㅎㅎ 일요일까지 연장근무에 들어갑니다!!
귀엽지만 성인들만 즐길수 있는 키덜트 파티 20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페셜 게스트 여성 디제이 듀오 심비듐, 그리고 전설의 비트박서 케니 무하마드 스페셜 공연과 여러분께 입구에서 추파춥스를 나눠드릴께요^^


6월말까지 MECA에서는 1바틀 테이블만 주문하셔도 위의 주류중 하나가 공짜입니다! 최대 10만원 초반대로 한병값을 가져가실수 있는 혜택!!








언제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리는 CLUB MECA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획실장/MAIN DJ : 신일섭 (Schedule 1)
문의 : 010-6282-9959
Kakao : djschedule1